더바디샵 1월 세일

-도깨비 공유의 동안 비밀은?-

더바디샵에서 1월 세일전에 소개시켜 드릴 이벤트가 있습니다. 바로 드롭스 오브 유스 리퀴드 필 정품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제품 이름이 어려워서 어떤 효과가 있는지 찾아봤더니 식물 줄기세포가 포함되어 있어 탄력 개선 효과가 탁월하다고 합니다. 우선적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아래의 동영상을 공유해야 하는데요~

동영상을 공유했으면 자신만의 동안비결을 공개해야 하는데요, 이건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밑에 있는 댓글 쓰는 공간에 비밀을 적으시면 됩니다. 차례대로 모든 단계를 진행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20분들에게 신제품 드롭스 오브 유스 유스 리퀴드 필 정품을 드린다고 하네요^^ 참여기간이 1월 2일(월) 부터 2월 1일(수)까지라고 합니다. 2주 정도 시간이 남았으니 빨리 참여하셔서 사은품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결과는 2월 6일(월)에 한다고 하니 참조하시길 바래요~

친구들과 공유하는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하단의 SNS공유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고 공

유를 한 다음에는 댓글쓰는 공간에 자신만의 비법을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성의 있게 써야 당첨 될 확률이 높아지겠죠??? ㅎㅎㅎ 저는 딱히 비법이 없어서 공유 할 내용이 없네요 ㅠ.ㅠ 


-설날 선물 세트-

이젠 진짜로 더바디샵 1월 세일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1월달에 설날이 있어서 설날 선물세트가 세일 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들을 참조하시면 되는데요

세일하는 상품을 보니 54500원 짜리를 39000원에 세일해서 팔고 다른 상품들도 보통 30% 세일 하는 것 같습니다. 선물세트의 구성을모니 샤워젤과 바디로션, 쇼핑백, 미니릴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성이 정말 알차게 잘 채워 넣은 것 같습니다. 위의 상품 말고 다른 선물세트도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더바디샵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보시면 마음에 드는 선물을 고를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설날에 선물 잘 준비하셔서 지인들에게 좋은 인상 남기시길 바랍니다 ㅎㅎ~

'차이나는 화장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롭스 9월 세일 메디큐브 추천요~  (0) 2017.09.10
올리브영 2월세일-클렌징오일  (0) 2017.02.07
왓슨스 2월세일  (0) 2017.01.26
더샘 1월 세일  (0) 2017.01.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