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자동차 산업 협회는 11 10 인도 국내의 10 신차 판매 결과를 정리했다. 승용차와 상용차를 합친 판매 대수는 34 6246 . 전년 동월 대비 6 % 증가하면서 16 개월 연속 전년 실적을 웃돌았습니다. 

10 실적을 업체 별로 보면 인도 승용차 시장에서 최고 점유율을 자랑 스즈키 인도 자회사 Maruti 스즈키가 인도 국내에서 12 3764 대를 판매. 전년 동월 대비 2.2 % 증가로 4 개월 연속 플러스를 기록했습니다. 

차종별로는 주력 A 세그먼트의알토웨건 R」 「세레리오스위프트리츠 '디자 이어' '바레노등이 9 2886 대를 판매 . 전년 동월 대비 5.2 % 감소로 4 개월 만에 감소했다. SUV MPV 등의 유틸리티 차량 세그먼트는 소형 MPV "에루티가" 출시 "S 크로스" 포함하여 10 월은 세그먼트 1 8008 대를 판매. 전년 실적에 2 배로 늘어나 18 개월 연속 증가했습니다.이것은 신형 SUV '뷔타라 · 부렛차 "투입의 효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도요타 자동차 인도 자동차 생산 · 판매 회사 도요타 키루로스카 모터 (TKM) 발표 10 인도 국내 신차 판매 대수는 1 2625 (수출 포함) 전년 동월 대비 7.2 % 감소로 7 개월 만에 전년 실적을 밑돌았습니다. 10 실적 1 2625 대의 내역은 인도 국내 판매분이 1 1651 . 전년 동월 대비 6.1 % 감소로 6 개월 만에 마이너스. 그러던 5 월에 발매 신형 미니 '이노 크리스타' 계속 호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혼다의 인도의 사륜차 생산 판매 회사 혼다 자동차 인디아 리미티드가 발표 10 인도 신차 판매 대수는 1 5567 (수출 제외). 전년 동월 대비 22.8 % 감소로 12 개월 연속 전년 미달. 소형 세단 "시티" 6378대로 13 개월 연속 가장 양판 차에. 4 인도 시장에 출시 된지 얼마 안된 신형 SUV 'BR-V' 1070 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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