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AGX660W-W0 알아보자~!!

중국발 미세먼지는 날로 심해지고,,,, ㅠ.ㅠ 밖에 나갈려고하면 마스크를 챙겨야 되서 너무 불편하네요.. 미세먼지를 단시간에 없애기는 어려울 것 같고,,, 실내에서라도  깨끗한 공기를 마시고 싶어서 위닉스 타워 XQ600 AGX660W-W0 공기 청정기를 구입하려고 알아보고 있어요~ 가격이 어느정도에

형성되어 있는지 봤더니...


40만원 중반에서 50만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네요~ 공기청정기도 가격이 천차만별이니 어떤 것을 사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나와있는 사진을 보면 가구들 하고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성능은 과연 어떨까요,,,? 용량은 66제곱미터니,,, 대충 20평 정도에 맞는 공기 청정기네요~ 3단계 프리필


터, 탈취필터, 마이크로집진 필터가 있습니다~

또한 IOT기능도 있고 바퀴가 달려있어서 이동이 간편 합니다. 주변 지인이 구매후 사용 후기를 말해 줬는데요. 아침에 일어나면 집안에 꿉꿉한 냄새도 없고 수면모드가 있어서 잠잘 때도 거슬리지 않는다고 하네요~~ 필터 교체 할때 금액이 좀 들거 같긴 하다만... 성능이 좋다면 그런건 커버가 가능하겠죠? ㅋㅋ 저도 빨리 구매해서 신선한 공기를 집에서 마시고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