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2H160-HWK 위닉스 제습기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습도도 높아지고 있어서 요즘 제습기를 알아보던 중에 친구가 위닉스 DN2H160-HWK 제품을 샀다고 하길레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려고 포스팅 합니다. 에어컨도 있긴하지만 제습기가 하나 있으면 여름에 빨래도 잘 마를것 같아서 ㅎㅎㅎ 좋을거 같네요.


특징 및 장점

우선 온라인 판매몰에 있는 장점을 이야기 하자면,,, 

1. 터치 디스플레이가 장착이 되어있고 둥글고 각진 형상이라 감성적인 느낌을 살렸음.

2. 제품 아래에 바퀴가 있고 옆에 손잡이가 있어서 이동성이 좋음

3. 물통을 비울 번거러움이 없이 연속 배수가 됨

4. 수위 표시창이 있어 제습된 물의 양을 알수가 있음, 개인적으로는 이 기능이 가장 좋은것 같네요. 이전에 제습기를 사용한 적이 있는데 물의 양을 알 수가 없어서 넘친적이 있다는,,,,,

5. 공기정화 기능이 있어서 따로 공기 정화기를 살 필요가 없음, 이기능도 요즘 같은 시대에는 마음에 드네요. 여름에도 중국발 미세먼지가 장난이 아니라서 이 기능이 있으면 창문을 열지 않아도 되겠네요~


DN2H160-HWK 사용 후기

우선 친구의 후기를 들어보면 소음은 약간 있지만 잘때 신경이 쓰일 정도는 아니라고 하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습니다. 그리고 작동하고 10분정도 지나면 기존 습도에서 10% 이상 습도가 줄어 든다고 하니 성능도 좋은거 같네요~ 


여름에 습도도 놓고 빨래가 잘마르지도 않고 말라도 냄새가 나니,,, 제습기 한대 있으면 이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ㅎㅎㅎ 그리고 에너지 효율은 1등급이고 아토피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니 전기료 걱정 및 아토피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 Recent posts